푸른 ***
실제 이용자 후기
계속 쌤 기다리다 정말 오랜만에 한 상담이였는데, 역시 최고이세요 👍 상대방에 대해 너무 잘 맞추셔서 또 소름이었습니다. 좋은결과 가지고 또 오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 쌤♡
고객님~~ 답이 늦었어요ㅜㅜ 오랜만인데도 저 기다려 주시고 찾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요. 우리 어제 나눴던 이야기 더 좋은 앞날로 가기 위해 넓은 아량으로 품었다라고 생각하시면서 화이팅하시길요~!! 저도 이제 아프지 않으려고 많이 애쓰고 있고 보타점에 더 신경써서 부재로 하지 않도록 할게요, 고객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