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뭇*
실제 이용자 후기
매일 너무 괴롭고 힘든 날들이 이어지면서 그냥 모든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들며 아무것도 하기 싫고 한다해도 효율은 평소의 반의 반도 안나오는 절망적인 날들만 이어져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앞으로 삶을 버티고 잘살아갈수 있을거라는 희망을 얻고 갑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효비타로 상담사 답글
나뭇*님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은 마음이 힘들고 결과가 안 나와서 많이 힘들고 그냥 견디지만 7월부터 하나씩 좋은 소식, 계약, 등 좋아지는 흐름이에요 버티신 일에서 결과 나오실 거에요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일들 많이 일어납니다.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