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실제 이용자 후기
2주 전에 보고 또 보게 되었는데 채팅으로만 하다가 음성으로 들으니 너무 좋네요 ㅎㅎㅎ 그냥 고민이 생겼을 때 상담 받을 수 있고 마음을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공감도 너무 잘 해주시고요 마음이 자꾸 두려울 때마다 찾아오게 되네요 짧은 시간이라도 위로도 받고 웃으면서 가게 되네요 ㅎㅎ
부드러운***님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마음이 편해지셨다니 저도 정말 기분이 좋네요 좋은 생각 많이 하시고 좋은 밤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